CAFE

★진달래반★

6/8 엄마참여수업3 👸

작성자진달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0

월요일에는 우리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어머니 참여수업이 있었습니다.🥰
매일매일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D
어머님들도 우리 친구들만큼
많이 궁금하시고 기다리셨죠? 🙂
엄마와 함께 체육활동과 영어활동을 즐기고,
틸란드시아 이오난사를 심고 꾸미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아이들의 웃음이
더욱 환하게 빛났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소리높여 호응해주시고 따뜻하게 바라봐주신
덕분에 수업하는 내내 너무너무 감사했답니다.❤️
우리 친구들도 어머님이 오셔서
더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귀한시간 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목요일에는 우리 아이들이 엄마를 위해
준비했던 작품을 보내드립니다.
함께 이야기 나누어 주시고 칭찬 많~~이
많이 해 주세요^^


활동 중 찍은 사진이라 사진이
고르지 않은점양해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예쁜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지만
눈이 감겨있거나 초점이 안 맞는 사진도 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