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친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부모참여수업 날이었습니다😊❤️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에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수업에 참여한 무궁화반 친구들!❤️
엄마와 함께 환경가방도 만들고, 영어 활동과
퍼포먼스 미술수업에도 즐겁게 참여하며 평소보다
더욱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발표도 해보았답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끝까지 씩씩한 모습을 보여준
우리 무궁화반 친구들, 정말 멋졌죠?❤️
친구들이 정성껏 만든 참여수업 작품은
내일 가정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멋진 모습을 보여준 우리 친구들에게 “정말 잘했어!”,
“너무 멋졌어!” 하고 한 번 더 칭찬해주세요❤️
그리고 시간내어 엄마참여수업에 참석해주신
어머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활동 중 촬영한 사진이라 모든 친구들의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