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궁화반★

❤️6/17 입화산숲수업❤️

작성자무궁화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0

무궁화반 친구들과 함께 입화산으로
숲 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물속에 사는 곤충’을 주제로 다양한 생물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논에서 소금쟁이, 올챙이, 개구리, 잠자리 등을
직접 찾아 관찰하며 물속 생물들의 생김새와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물속 생물들이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우리가 환경을 깨끗하게 지켜야 한다는 것을 배우며,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 것의 중요성도 함께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이후에는 낚싯대를 이용해 연못에 있는
쓰레기를 건져 보고,
종류에 따라 올바르게 분리배출하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숲 수업을 마친 뒤에는 숲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유치원으로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