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정기산행 결산보고합니다
*참석자(존칭생략합니다)
오스마일,철이,단디,제키,테라
은송,카멜레온,권원필,바닷집,새미소사
쪼야,민숙2,영아,선샤인,캔디
보디가드,담비,산울림,무동,은영
인뚝,호야,하루,뜨도리,인철
한림,원영,황금돼지,우자,산양
백두,세모,청하,청하g1,2,
청하g3,4,바닷집g1,2,은영g
담비g1,2,철이g1,2,3
인철g,오스마일g1,2. ~~48명
*수입
*회비수입
45명×70,000=3,150,000
(산대장,사무장,총무면제)
*찬조수입=370,000
*총수입=3,520,000
*지출
통영여객선>> 883,000
김밥>>200,000
하산주>>890,000
버스>>1,000,000
스타렉스 차량지원비>>100,000
소주>>56,000
회>>105,000
마트>>85,810
뽑기>>100,000
비상약품구입>>25,000
일회용치약,칫솔 50개>>12,800
운영진모임지출 >>100,000
*총지출=3,557,810
6월잔액= -37,810
*찬조해주신분
제키님 현금 10만원
원영고문님 현금 5만원
단디사무장님 현금 5만원
만디님 현금 10만원
레드데빌님 회비찬조 7만원
오스마일 회장님 맥주찬조
호야님 진로소주 1박스찬조
철이대장님게스트 떡찬조
오스마일회장님게스트 생수3박스찬조
찬조해주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오랫만에 연리지에서 섬산행을 다녀왔습니다
배를 타는순간부터 회무침을 시작으로
먹기 시작해서 하루종일 먹고 또먹고
정말 많이 먹었던것같습니다
아직도 배가 빵빵합니다 😂 😆
리딩하신 대장님 고생하셨고
함께하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7월정산에서 건강한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오스마일 회장님표 회무침
청하표 묵사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