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7일 일요일 정기산행날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17

오늘은 무슨날?
보고싶은 우리 연리지 언니,오빠, 동생들,친구들
만나는 정기산행날 입니다

예쁜섬 비진도를 배타고 들어가야하니

신분증 꼭! 챙겨오세요

안가져오시면 배 안태워드립니다 ㅋㅋ
탑승지와 시간 잘 보시고 5분일찍 나와서 기다려
주세요.

오늘하루 연리지와함께 배꼽잡고 웃을
준비되셨죠?
모든거 내려놓고 모든거 비우고 오늘만큼은
즐겁게 웃으며 힐링하는 날이어야합니다 😂.
이따가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하(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비진도 가면서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작성자우정(감사) | 작성시간 26.06.07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07 정산 잘 다녀오세요..
    다녀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헤라공주 | 작성시간 26.06.07 출슥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