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날?
보고싶은 우리 연리지 언니,오빠, 동생들,친구들
만나는 정기산행날 입니다
예쁜섬 비진도를 배타고 들어가야하니
신분증 꼭! 챙겨오세요
안가져오시면 배 안태워드립니다 ㅋㅋ
탑승지와 시간 잘 보시고 5분일찍 나와서 기다려
주세요.
오늘하루 연리지와함께 배꼽잡고 웃을
준비되셨죠?
모든거 내려놓고 모든거 비우고 오늘만큼은
즐겁게 웃으며 힐링하는 날이어야합니다 😂.
이따가 뵐께요
다음검색
오늘은 무슨날?
보고싶은 우리 연리지 언니,오빠, 동생들,친구들
만나는 정기산행날 입니다
예쁜섬 비진도를 배타고 들어가야하니
신분증 꼭! 챙겨오세요
안가져오시면 배 안태워드립니다 ㅋㅋ
탑승지와 시간 잘 보시고 5분일찍 나와서 기다려
주세요.
오늘하루 연리지와함께 배꼽잡고 웃을
준비되셨죠?
모든거 내려놓고 모든거 비우고 오늘만큼은
즐겁게 웃으며 힐링하는 날이어야합니다 😂.
이따가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