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74 목록 댓글 24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무엇을 했는지가 아니라
그때 누구와 있었는지가 더 중요하다.

불편한 사람과 함께라면
비싼 음식도 맛없고
아름다운 풍경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반대로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길가의 커피 한 잔도 특별해지고
소소한 대화 한마디도 행복이 된다.

좋고 나쁨의 기준은
상황이 아니라 사람이다.

함께 있는 그 사람이 좋으면
그 시간은 언제나
인생의 가장 따뜻한 순간이 된다.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도리 | 작성시간 26.06.11 출석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핑크공쥬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테라(홍보)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