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무엇을 했는지가 아니라
그때 누구와 있었는지가 더 중요하다.
불편한 사람과 함께라면
비싼 음식도 맛없고
아름다운 풍경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반대로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길가의 커피 한 잔도 특별해지고
소소한 대화 한마디도 행복이 된다.
좋고 나쁨의 기준은
상황이 아니라 사람이다.
함께 있는 그 사람이 좋으면
그 시간은 언제나
인생의 가장 따뜻한 순간이 된다.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무엇을 했는지가 아니라
그때 누구와 있었는지가 더 중요하다.
불편한 사람과 함께라면
비싼 음식도 맛없고
아름다운 풍경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반대로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길가의 커피 한 잔도 특별해지고
소소한 대화 한마디도 행복이 된다.
좋고 나쁨의 기준은
상황이 아니라 사람이다.
함께 있는 그 사람이 좋으면
그 시간은 언제나
인생의 가장 따뜻한 순간이 된다.
좋은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