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66 목록 댓글 19


당연하게 생각하는 일들을
감사로 받아들이면
삶은 향기로워 집니다

소소한 일들을
큰 기쁨으로 받아들이면 인생은 아름다워 집니다

부족하지만 만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은 늘 풍성해집니다

어쩌면 인생은
평범함 속에 특별한 무언가를 찾아
즐거운 일을 만들고
소소한 삶 속에 행복을 찾아가는 길인지도
모릅니다

큰 욕심 없는 삶,
바라는게 없는 삶,
가볍게 살아가는 삶이 진정한 행복이 됩니다


*글벗*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라(홍보) |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 작성자호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5 월요일 오전 전쟁 치루고 출석합니다!!~^^
  • 작성자kopark(코박) | 작성시간 26.06.15 맛점들 하시고
    오후에도 화이팅~^^~
  • 작성자뜨도리 |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당 맛점하세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