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65 목록 댓글 37

좋은아침입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잊지않고 연리지 출석부에
매일 출석해주시는분들 감사드립니다
출석부는 관심인거 아시죠!!!

오늘도 서로 안부 전하며
가시는 걸음마다 꽃길이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8 감사님!!~~덥지만 그래도 홧팅!!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주 | 작성시간 26.06.18 식후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8 해주님!!~식후 나른한 오후지만 그래도 홧팅해 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허그 | 작성시간 26.06.18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9 다녀 가셨군요~~
    자주자주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