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65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아침입니다바쁜 일상에서도 잊지않고 연리지 출석부에매일 출석해주시는분들 감사드립니다출석부는 관심인거 아시죠!!!오늘도 서로 안부 전하며 가시는 걸음마다 꽃길이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8 감사님!!~~덥지만 그래도 홧팅!! 입니다~^^ 작성자해주 | 작성시간 26.06.18 식후 출석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8 해주님!!~식후 나른한 오후지만 그래도 홧팅해 보아요!!~~^^ 작성자허그 | 작성시간 26.06.18 다녀갑니다 답댓글 작성자단디(사무장) | 작성시간 26.06.19 다녀 가셨군요~~자주자주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