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24

창문으로 떨어지는 빗방울소리가
참 좋은 아침입니다
비 때문에 오늘아침 달리기는 꽝입니다 ㅋㅋ
쉬는날 비가오니 할일은 정해져있네요
대청소하고 밑반찬 만들고 그러다 시간남으면
요즘 재밌게보는 넷플리스 참교육 마져 시청하고 ...
이래도 저래도 하루는 가니까
기왕이면 알차고 재밌게 보내봐요
연리지 회원님들의 멋진 토요일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령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황금돼지.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ㅇ
  • 작성자우정(감사) | 작성시간 26.06.20 출석요
  • 작성자오스마일(회장)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