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24

#좋은글

하루의 행복

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 지라도
그 사람 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야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 났음을
커다란 축복으로 여기고
가느다란 별빛 하나,
소소한 빗방울 하나에서도
눈물겨운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있는 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주 | 작성시간 26.06.22 맛있는 한끼 식사에 감사하며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청하(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생일 축하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오스마일(회장) | 작성시간 26.06.22 오!! 🎂
    1.음력?
    2.양력?
  • 답댓글 작성자청하(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스마일(회장) 음5.8일 오늘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주 | 작성시간 26.06.23 오스마일(회장) 어제였습니다ㆍ지금에야 댓글을 하옵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