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하루의 행복
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 지라도
그 사람 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야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 났음을
커다란 축복으로 여기고
가느다란 별빛 하나,
소소한 빗방울 하나에서도
눈물겨운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있는 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하(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생일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오스마일(회장) 작성시간 26.06.22 오!! 🎂
1.음력?
2.양력?
-
답댓글 작성자해주 작성시간 26.06.23 오스마일(회장) 어제였습니다ㆍ지금에야 댓글을 하옵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