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3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청하(총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18

#좋은글
.
🍒 여보게 친구! 🍒

여보게 친구!
어느덧 우리 인생도
이제 가을이 되었네 그려....

꽃피는 봄
꽃다운 청춘
그 좋았던 젊은 날들

이제 석양에 기울고....
돌아보면 험난했던 세월
자네는 어떻게 걸어 왔는가

모진 세파에 밀려
육신은 여기저기 고장도 나고
주변의 벗들도
하나 둘씩 단풍이 들어
낙엽처럼 떨어져 갈 가을 같은

인생의 문턱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힘든 세월
잘 견디고 무거운 발길 이끌며
여기까지 잘살아 왔으니

이제는 얽매인 삶 다 풀어놓고
잃어버렸던 내 인생 다시찿아
남은 세월 후회없이 살아가세나....

부담없는 좋은 친구 하나 만나
말벗 만들고
마음껏 즐기다 가세나....

- 인생의 가을을 넘어가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령 | 작성시간 26.06.23 출석합니다
  • 작성자우정(감사) | 작성시간 26.06.23 군산가는중~~출석
  •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23 출석합니다
  • 작성자해주 | 작성시간 26.06.23 점심먹구땡ㆍ출석합니다^^*

    부담없는 좋은 친구 하나 만나ᆢ 눈에 들어온 글귀이네요ㆍ☘️
  • 작성자허그 | 작성시간 26.06.23 다녀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