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금정산 고당봉(6/14) 작성자더기(산행대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4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더운날 잘댕기왔내요...시간도적당..날씨도적당...하산시간.하산식도좋았심더...함께해준.자두님.태양님넘넘 즐거웠어요..담에또해요..먹고나누기 잘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더기(산행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킹콩(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어요^^ 답댓글 작성자더기(산행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우주인 | 작성시간 26.06.15 수고많으셨습니다.보기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