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요산행

RE:금정산 고당봉(6/14)

작성자더기(산행대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45 목록 댓글 16

날더운날 잘댕기왔내요...
시간도적당..
날씨도적당...
하산시간.하산식도
좋았심더...
함께해준.자두님.태양님
넘넘 즐거웠어요..
담에또해요..
먹고나누기 잘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더기(산행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킹콩(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더기(산행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주인 | 작성시간 26.06.15 수고많으셨습니다.
    보기 좋네요 ^^
  • 답댓글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