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폰/앨범

가야산 행 사진입니다 1

작성자수을(전 범석)|작성시간26.06.13|조회수77 목록 댓글 8

산행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시령 | 작성시간 26.06.14 수을대장님 ~~^^
    늘 포인트 마다 챙겨주시는
    특파원 사진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수달 | 작성시간 26.06.14 수을 대장님.
    만물상의 멋진 풍광과
    회원님의 밝은 모습들
    렌즈에 담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을사랑 | 작성시간 26.06.15 멋찐사진 최고입니다 👍
  • 작성자구월 | 작성시간 26.06.15 수을대장님 더운날씨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기가 막히게 멋진 장소에서
    기가 막히게 멋진
    포~즈를
    기가 막힌 사진기술로
    잘 찍으셨네요!!!
    나는
    걷느라 바쁘고
    포즈잡기도 힘들어
    그냥
    보기만하고
    패스패스!!!!

    사진으로보니
    더욱 멋진 산행지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