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특파원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래 양식에 성의껏 기입해 주세요.
1) 닉네임(실명) :
빈손(전병기)
2) 주소지(시,군,구, 동 까지) :
중구 평동3길2
3) 가입 동기 & 추천인 :
토요산행 좋아!
4) 직업(직장명) :
퇴직후 제2직장
5) 가입후 맘에 드는 산행 계획은 :
안가본산산행
6) 기타 하고 싶은 말씀 :
느릿느릿따라다닐예정입니다.
그리고 카페창 좌측 상단에 보이는
내정보란에 가셔서
아이디, 성별/나이, 최종방문일 운영진 공개로
설정해 주십시요.
전체 메일 및 쪽지는 받기로 설정해 주십시요.
가입승인후 정보를 지우시면 가입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달 작성시간 26.06.09 빈손님.
정상특파원 가입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가고파 작성시간 26.06.09 정상특파원 오심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꽃향기 작성시간 26.06.09 빈손님
특파원 가입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김도연(산수):자연은 위대한 교사 작성시간 26.06.11 빈손님
노래가사 처럼
호탕하게 원없이 웃다가
으라차차 세월을
넘기며
구름처럼 흘러들
가게나
있다고 잘났고
없다고 못나고
돌아갈땐 다 빈손인
것을....
닉네임 멈찜니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산행때 자주 뵙시더~^-^
-
작성자오락가락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즐거운시간 함께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