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살림 결산방

제191차 정기산행 결산(합천가야산)6/13.토

작성자장비(최혜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12

총무가 산행에 불참하여 결산이 많이 늦었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산행에도 많은 인원이 오셨네요~
산수 부회장님 게스트분들 많이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말톤님들은 산길도 잘 가시니 정특에 가입하여 같이 가시면 좋겠네요~~^^
수고많았습니다.
가야 만물상.
예전에 함 가본 산이라고는 하지만.사실
산길이..기억이 없어요 ㅋ
원래 산길치였지만.
작은 설악이라 불릴만큼 아기자기 에쁜산이었는데.^^

*참석님*
가고파님.해뜨는성님.해성님.수달님.다람쥐님.구월님.미리내님.여울빛님.미시령님.가을사랑님.산수님.s드레곤님.수을님.운기님.웰컴님.s드레곤게스트님.회장님게스1.2.3.4.
금오산님.랑마님.햇쌀님.갈매기님.데니님.산수게스트님1.2.3.4.5. 추산님.꽃향기님.건일님.솔바람님.뽀대뽀님.아이스맨님.
<36명>

*수입*
35×60.000=2.100.000
회비찬조 60.000
₩2.160.000

*지출*
가야산 차비 1.100.000
아침식사 157.500
하산주 480.000
소주.커피 53.600
₩1.791.100

2.160.000-1.791.100=368.900

8.174.325+368.900=8.543.225
<현잔고 ₩8.543.225>

*찬조*
@고고 부회장님: 60.000원
동구에서 남구로 이사하신다고
불참하셔서 회비는 찬조로 해주셨네요.
남구민 환영합니다 ~^^
@가고파 회장님:매달 떡을 찬조해주십니다.
너무나 고맙습니다 ^^
목마름을 갈증 해소 시켜주는 시원한 물도 함께
찬조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
@ 산수 부회장 게스트님:
션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찬조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비(최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예~
    수고는 안했는데.
    고맙습니다 ^^
  • 작성자수달 | 작성시간 26.06.20 미리내 대장님.
    정산 당일
    힘든 산길 걸으시고
    일일 총무 하시느라
    여러모로 수고 하셨구요
    장비 총무님.
    결산보고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또한
    금전적 물적으로 찬조 해주신
    세 분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비(최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으로 뭉쳐진 특파원.^^
    모두가 배려하고 배려하는 인간미 넘치는 산악회.
    정상특파원 입니다~~^^
  • 작성자산놀(이 경석) | 작성시간 26.06.20 능력이 출중 합니다,
    손 안대고 코 푸는...^^
  • 답댓글 작성자장비(최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이것도
    능력 맞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