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6월 8일(월) 출석부

작성자해뜨는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38

"눈부신 초록의 싱그러움처럼, 당신의 하루도 푸르고 청량하게 빛나길 바랍니다."

6월 8일 출석부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산유화님
    출석 고맙습니다.^^
  • 작성자구월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이스 구월님
    남은 오후 시간도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 되시길 ~~^^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08 중국산이 아니라
    국산이라 역시
    빛깔이 다르네요.
    통발로 잡은 미꾸라지
    사서
    오랜만에 추어탕
    끓여볼까
    일이 많을건데...ㅎ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앗 추어탕!!!
    너무 맛있을것 같습니다. ㅎ
    블루베리 누님
    추어탕 맛있게 끓여서
    산머루 형님과 오손도손
    맛있게 드시옵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