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초록의 싱그러움처럼, 당신의 하루도 푸르고 청량하게 빛나길 바랍니다."
6월 8일 출석부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산유화님
출석 고맙습니다.^^ -
작성자구월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이스 구월님
남은 오후 시간도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 되시길 ~~^^ -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08 중국산이 아니라
국산이라 역시
빛깔이 다르네요.
통발로 잡은 미꾸라지
사서
오랜만에 추어탕
끓여볼까
일이 많을건데...ㅎ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뜨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앗 추어탕!!!
너무 맛있을것 같습니다. ㅎ
블루베리 누님
추어탕 맛있게 끓여서
산머루 형님과 오손도손
맛있게 드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