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사람은
어떤 쓴말을 들어도 오고
갈 사람은
어떤 쓴말을 해서라도 간다
나를 버린 사람은
나도 버리면 된다
잠시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지 말아라
예쁘게 햇빛이 내리 쬐는
날도 있을테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09 움직이면 덥고
가만 있으면 썰렁하고..
감기 안 걸릴려면
조끼를 입었다 벗었다ㅎ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놀(이 경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조금 있죠,
내일부터 여름 모드로
진입할 듯 합니다.
-
작성자꽃향기 작성시간 26.06.09 하는일없이 왔다갔다
바쁘기만 합니다
엊 저녁에 늦게잤더니
잠이 자꾸 옵니다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놀(이 경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부작사부작 산책 좀 하시고
8시는 넘겨 주무셔야
숙면이 될듯 합니다. -
작성자고고 ( GO GO !! ) 작성시간 26.06.09 출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