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13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가고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44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3 와~
    왕년 얘기하면
    꼰대라는데ᆢ
    왕년엔 멀쩡하던
    만물상 길이
    험하고
    높고
    시겁했심더ㅎ
    무사히 마치고ᆢ
  • 작성자꽃향기 | 작성시간 26.06.13 C코스 좋은분들과
    먹고 놀며 가다쉬고
    또 먹고 또 쉬며
    산행 잘했습니다
    출석합니다
  • 작성자해뜨는성 | 작성시간 26.06.13 산행 끝내고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3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단체로 만나
    반가웠습니다.
    오랜만에 얼굴 보라는
    하느님의 뜻^^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4 무척
    반가웠습니다^^.
    어디서
    무엇이 되어 만나리ᆢ

    그렇게도 만나지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