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6월 15일.월.출석부

작성자장비(최혜경)|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의무적으로
    꽃에
    물 줘야하는 계절이ᆢ
    아레 줬는데
    또 목마르다며
    축 쳐져있어ㅠ
    꽃엄마하기도 힘듭니다ㅋ
    그냥 분주ᆢ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장비(최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엄마.
    이름이 좋네요~
    언니네 마당에 있는 꽃자식들이 너무 많아..,
    늙습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장비(최혜경) 요샌
    나비도 돌아 와ᆢ

    저녁마다 출석체크합니다.
    빨리 안주면
    현관에 대고
    소리를 패악스럽게 질러요~


    고양이엄마도 겸직하고 있심더 ㅠ
  • 답댓글 작성자산놀(이 경석) | 작성시간 26.06.15 다람쥐 여전히 종종걸음
    바쁘시네요,
    산행후 피곤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산놀(이 경석) 이러한 후유증은
    경험 해 본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요번 산행은
    힘들었답니다.
    올라서며
    계단난간을
    어찌나
    힘을 주고 잡았는지
    어깨도 아파
    약 먹었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