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가고파|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8 가만이 앉아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군요!!!
    더위에

    곧 적응되겠지요!!!
    힘 내세요^^
  • 작성자산놀(이 경석) | 작성시간 26.06.18 나른한 오후
    출석
  • 작성자산유화 (이태금) | 작성시간 26.06.18 늦읏 출석합니다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8 저녁 먹으며
    아차,
    출석합니다~~
  •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18 원래는
    한두가지 사려고
    마트갔다
    세일하길래
    두 박스나ㅋ
    살림도 잘 못하면서.
    어찌나 물욕이 많은지
    싸면
    무조건 구입합니다.
    어쩔땐
    이거 다 먹을 때까지
    내가 살아있기나 하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오전에
    냉동실 복잡다ㆍ
    불평해 놓구선
    오후
    땀뻘뻘 흘리며
    다시
    꽉 채우고 나니
    지금 입니다!!!

    환장한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