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람쥐 작성시간 26.06.18 가만이 앉아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군요!!!
더위에
또
곧 적응되겠지요!!!
힘 내세요^^ -
작성자산놀(이 경석) 작성시간 26.06.18 나른한 오후
출석 -
작성자산유화 (이태금) 작성시간 26.06.18 늦읏 출석합니다
-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18 저녁 먹으며
아차,
출석합니다~~ -
작성자다람쥐 작성시간 26.06.18 원래는
한두가지 사려고
마트갔다
세일하길래
두 박스나ㅋ
살림도 잘 못하면서.
어찌나 물욕이 많은지
싸면
무조건 구입합니다.
어쩔땐
이거 다 먹을 때까지
내가 살아있기나 하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오전에
냉동실 복잡다ㆍ
불평해 놓구선
오후
땀뻘뻘 흘리며
다시
꽉 채우고 나니
지금 입니다!!!
환장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