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증샷^^

물푸레반 오준서 토마토 인증샷❤️

작성자물푸레반 오준서엄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0

유치원에서 받아온 토마토 곰이가 어느 정도 자란 뒤 할머니 밭으로 옮겨 심었어요. ! 햇볕을 듬뿍 받으며 건강하게 잘 자라 어느새 꽃도 피고 방울토마토도 주렁주렁 열렸답니다. 빨갛게 익어갈 날을 기대하며 준서도 매일 즐겁게 살펴보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