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야신스반

[히야신스반💛]예쁜 꽃이 활짝! 태화강 국가정원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히야신스 이예은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히야신스반 학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태화강 십리대숲 으로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봄바람과 초록빛 자연 속에서 아이들은 다양한 꽃과 식물을 관찰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꽃은 무슨 꽃이에요?” 하며 꽃의 색과 모양을 자세히 살펴보는 아이들의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습니다🌸


넓은 잔디밭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 손을 잡고 달리기도 하고, 웃음꽃을 피우며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행복이 가득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직접 꽃을 이용해 반지꽃과 꽃팔찌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작은 손으로 꽃을 하나하나 이어가며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해보았고,
“엄마 줄 거예요!”, “예쁘죠?” 하며 뿌듯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놀이로 경험하며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연 속에서 마음껏 웃고 뛰며 봄을 느껴본
오늘의 추억이 아이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따뜻하게 남기를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현장학습을 위해 사진이
원활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