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야신스반

[히야신스반💛]무럭무럭 자란 감자야 안녕!_ 아리솔 꼬마 농사꾼

작성자히야신스 이예은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0

🥔🌱 텃밭에서 감자를 수확했어요! 🌱🥔

히야신스반 친구들과 함께 유치원 텃밭에 나가
우리가 직접 심고 가꾸어 온 감자를
수확해 보았습니다!

줄기를 걷어내고 흙을 조심스럽게 파보니
땅속에 숨어 있던 감자들이
하나,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우와! 감자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커요!“라며
신기해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작은 씨감자가 시간이 지나 먹음직스러운
감자로 자라는 과정을 경험하며
식물의 성장에 대해 알아보고,
수확의 기쁨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정성껏 가꾼 감자를 직접 캐보며
자연의 소중함과 농부의 노고를
생각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우리 친구들의 손으로 수확한 감자처럼
앞으로도 쑥쑥 자라날 아이들의 모습을
응원해주세요! 🌱✨


💛 안전한 꼬마농사꾼 활동을 위해 사진이 원활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올해 수확한 감자는 쿠킹요리활동 및 오후 간식으로 배식 될 예정이라 가정으로 배부하지 못한 부분 배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