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히야신스반 친구들은
단오제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
우리 전통문화를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커다란 떡메를 힘껏 내려치며 떡매치기 체험을 해보고,
친구들과 함께 쫄깃쫄깃한 인절미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또한, 차를 예절 바르게 마셔보는 다례체험을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 예절을 배우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약재 소원지도 만들어 보았어요.
나만의 개성이 담긴 예쁜 부채도 만들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준비도 했답니다. 🌿🪭
다양한 체험을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더욱 가깝게 느끼고, 소중함을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하는 히야신스반 친구들의 모습을 응원해 주세요.💛
✔️안전하고 원활한 현장학습을 위해 사진이 고르지 못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