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야신스반

[히야신스반💛]고구마야 무럭무럭 자라라_꼬미농사꾼

작성자히야신스 이예은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1

유치원 텃밭에 가서 고구마를 심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구마가 어떻게 자라는지 이야기 나눈 뒤,
고구마 순을 하나씩 살펴보고 조심스럽게 흙을 파서
심어보았습니다. 😄
유아들은 작은 손으로 흙을 덮어주고
정성껏 고구마를 심었습니다.

또한, 지난번에 우리가 직접 심었던
옥수수도 관찰해 보았습니다.
처음 심었을 때보다 키가 훌쩍 자란 옥수수를 보며
“정말 많이 컸어요!”, “내 키 버다 더 자랐어요!”, “선생님 보다도 키가 더 커!“라고 이야기하며
무척 신기해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아들은 식물이 자라기 위해서는 햇빛, 물, 흙,
그리고 우리의 관심과 정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텃밭을 꾸준히 관찰하며 고구마와 옥수수가
어떻게 자라는지 살펴보고, 자연의 소중함과
생명의 신비로움을 느껴보는
시간을 이어가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야신스장세혁맘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아이들 농사체험을 통해서 모든 음식이 귀하다는걸 자연스레 알게 될 것 같네요 더운날씨 선생님 수고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