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ㄷㄹ 막혔다고 올리신 글에 문에붙은 경고문? 때문에
뭔가 그쪽으로 잘 안가게되네요~
보통 ㄱㄷㄹ 2층 주창에 주차하고
반대쪽 철거촌 쪽으로 크게 돌면서 산책하는데
요즘은 가도~ 철거촌쪽에 주차하고 돌아다니다 오네요...ㅎ 날이 너무 더워서 업 하고 가면
땀범벅이라 한동안 카페도 안하고 집에서
혼자놀았는데 슬슬 다시 한번씩 가봐야겠네요 ㅎ
가게되면 전처럼 사진 올릴께요 ㅎ
다음검색
ㄱㄷㄹ 막혔다고 올리신 글에 문에붙은 경고문? 때문에
뭔가 그쪽으로 잘 안가게되네요~
보통 ㄱㄷㄹ 2층 주창에 주차하고
반대쪽 철거촌 쪽으로 크게 돌면서 산책하는데
요즘은 가도~ 철거촌쪽에 주차하고 돌아다니다 오네요...ㅎ 날이 너무 더워서 업 하고 가면
땀범벅이라 한동안 카페도 안하고 집에서
혼자놀았는데 슬슬 다시 한번씩 가봐야겠네요 ㅎ
가게되면 전처럼 사진 올릴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