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라 업 하면 덥네요 ㅜ
오랜만에 ㄱㄷㄹ 처음갈때 입었던 룩으로~ㅎ
한동안 바빠서 업을 못했더니 자연스럽게
카페활동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ㅜ
진짜 오랜만에 업 하고 외출 ㅎㅎㅎ
위치는 ㄱㄷㄹ 반대쪽 철거촌쪽 ㅎㅎ
다음검색
여름이라 업 하면 덥네요 ㅜ
오랜만에 ㄱㄷㄹ 처음갈때 입었던 룩으로~ㅎ
한동안 바빠서 업을 못했더니 자연스럽게
카페활동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ㅜ
진짜 오랜만에 업 하고 외출 ㅎㅎㅎ
위치는 ㄱㄷㄹ 반대쪽 철거촌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