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울산에 삽니다 ~ ㅎ 남자구요~ ㅎ 잘 살세요 .....;; .관심잇으신분... 버디버디호 쪽지보내지마세요 작성자 hlllhlll 작성시간 05.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