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비군 훈련 다녀왔어요..정자쪽으로 다녀왔는데. 많이 춥던데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