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나왔어요^^ 북구사라요 그리고 폰이 없다는게 흠.쪽지남겨주세요^^ 작성자 대한육군 작성시간 13.07.17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