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훈련 둘쨋날..역시 춥고 지겨웠습니다...그래도. 조교들은 귀엽더군요..ㅋㅋ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