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대구에..정모 갔다 왔어요...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같이 가실분..예약하세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