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만나기 쉬우면서도 어려운곳.... 작성자 aassdd 작성시간 20.01.15
-
답글 텔잡고노실분. 바탐분. 지금 ㅇㄹ .강남아론같이 가실분 .뭐이런글올려놓고 만나자고하면 답도없고 라인 아이디올려도 답도없고 대부분 이런사람들입니다 소심한사람든 그냥 친구처럼 만나면되지 ... 작성자 Kkms 작성시간 20.01.16
-
답글 그렇죠 자기땡길때 온갖글다올려놓고 막상만나자고 라인 대화하면 이런저런핑게로 안만나고 차단해버리고 약속해놓고 안나오고 대부분 여기 그런사람들뿐입니다 용기없거나 자기실속만챙기는사람들 작성자 Kkms 작성시간 20.01.16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