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옥돌탕? 옥천탕? 어디가 더 좋고 이쪽이 많은가요? 작성자 2van 작성시간 20.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사람이 생각보다 적긴하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2va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0.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그냥 가능하면 둘다 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사람이 많을지를 모르겠네요 작성자 2va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0.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음...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오후쯤에 사람이 많겠죠? 작성자 2va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0.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아하... 그럼 옥천보다는 옥돌이 낫겠네요...
    이용방법같은거 있나요? 구분방법같은거라던가...
    작성자 2va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0.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