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더워라 동구사는분은업낭 아효 ㅋㅋㅋ
작성자
D승현D
작성시간
05.08.12
-
조용하네 ㅡㅡ;;ㅋㅋ
작성자
아싸
작성시간
05.08.12
-
전 울산이 유배 생활인데요. 울산에서 친구하나 만들기도 이리도 어려운지...친구구함니다ㅋ
작성자
초록바다
작성시간
05.08.10
-
아~ 빨리 울산 가고싶으요~ 인천 유배샐활 꺄아아악!!
작성자
노바
작성시간
05.08.10
-
cafe.sayclub.com/@honeycom 울산 모임 동아리입니다.세이클럽 꼭 울산분은 가입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작성자
귀엽둥이조이
작성시간
05.08.09
-
비오는데 천둥도 치네여... 기분두 우중충하고 게임이나해야겠다...
작성자
토이
작성시간
05.08.08
-
날씨가 습도가 무척 높은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8.08
-
안녕하세요 ㅎ
작성자
찌질이ㅎ
작성시간
05.08.08
-
너무너무 덥네요..소나기라도 한줄기 내렸으면..
작성자
낙타
작성시간
05.08.07
-
시원한바닷물에 풍덩빠져수영하고싶다..다들 피서는댕겨오셨나욤??
작성자
혀기
작성시간
05.08.07
-
ㅎㅎ 좋은 하루 되시고요..더위 죔하세요`~
작성자
귀엽둥이조이
작성시간
05.08.06
-
아 아침부터 많이덥네요~ 오늘도 힘내자구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8.05
-
-ㅅ-)...하잇
작성자
리씨
작성시간
05.08.04
-
Rㅋㅋㅎ2!
작성자
아싸
작성시간
05.08.03
-
휴우... 겨우 살았네..ㅋㅋㅋ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8.01
-
^-^흔적.나른한 오후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7.31
-
후훗~ 정말 조를꺼에요~ ㅋㅋㅋ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7.29
-
우담바라님 아직 정모날짜 안잡았는데요~ 하게되면 성남동에서 할꺼에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28
-
그러니까 날을 잡아야징~ 메신저에서 보면 영화보러가자고 졸라라~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28
-
후훗~-_- 맨날 영화는 입으로만 봐요~-_-;; 우리 얼굴 좀 봐요;ㅠ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7.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