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다음 정모는 8월6일이 어떨까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15
-
하아... 나의 휴가는..학교에서..ㅠㅠ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7.14
-
7월 정모는 없어요? 참여하고싶은~
작성자
나1 삶 으1 반 __
작성시간
05.07.13
-
생일 축하드려요 좀 늦었지만 ^^;;
작성자
토이
작성시간
05.07.13
-
진짜? 생일이야? 술한잔 해야징...차도 샀으니..신고식도 하고..암튼 두루두루 축하해..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7.12
-
조그만한 차긴하지만 제이름으로 등록된차를 갖게되니 무지 기분이좋아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12
-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생일선물로 자동차를 부모님께 선물받았지요~~ ^^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12
-
ㅋㅋㅋ 빨간약 형 삐져따;~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7.12
-
ㅡㅡ 별이님은 저번 정모때오신데노구 안오시구~ 전화라도 주셨음 안기다렸져~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11
-
ㅋㅋㅋ 비온다 ㅡ.ㅡ;ㅋ 정모 해요! 술 ~ㅋㅋ먹어요!ㅋㅋㅋ
작성자
별이5363
작성시간
05.07.11
-
하아-_- 비 맞으면 아플 정도로 심하게 많이 내리네요-_-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7.11
-
행복한 한주 내일 시작 잘하세요 ~~
작성자
러브홀릭_
작성시간
05.07.10
-
좋은주말보내시길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7.10
-
오늘은 날씨가 무지하게 이상하더라구여...... 그래도 모두들 잘 지내시구요~~~ ^^*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7.10
-
안녕하세요 ^_^)
작성자
러브홀릭_
작성시간
05.07.09
-
투데이도 출석~
작성자
BulSae
작성시간
05.07.09
-
다담주휴간데 장마가 끝날기미가 안보이네요~ 시원해서 좋긴하지만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09
-
한결 셤 잘쳐랑~ ^^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7.09
-
오늘도 왔다 갑니당..... ㅎㅎㅎㅎ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들 계모임을 갔다 왔어요~~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7.09
-
비오네요
작성자
세휘
작성시간
05.07.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