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헉 정모... 못가지만 다음에 꼭 가겠습니다. ㅠㅠ 간만에 영역을 표시해놓고 갑니다.
작성자
BulSae
작성시간
05.06.28
-
정모후 예전했던대로 대규모 회원정리를 단행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7
-
ㅋㅋ 오늘이 대망의 그날이군요~ 잼나게 보내도록합시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5
-
오늘 8시죠? 그때뵙죠^_^
작성자
아스날
작성시간
05.06.25
-
그리고 참석하시는분들은 혹시 못오실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4
-
정모 참석하실분은 토요일 12시까지 메일보내주세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4
-
운영자까지 6명이서 조촐하니 술한잔하면 되겠군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3
-
날씨...죽이네요...좋은 생각만으로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6.23
-
호오... 4명이라...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22
-
제몫까지 재미있게 노세요~ ^^
작성자
악마야 놀자
작성시간
05.06.20
-
현재까지 네분이 참석의사를 밝혀주셨어요~ 수욜일에 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0
-
갠적으로 정모때 여성분들도 많이 참석해주셨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0
-
^^ 주말에 주왕산 놀러 다녀왔어요~ 어찌나 더운지~ 월요병이 도지려나~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20
-
허허...-_-;; 내일이 시험이라...흠흠;;;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9
-
심심한주말이네요 심시해라~~~~~
작성자
프렌치카페
작성시간
05.06.19
-
후움...안타깝네요..;; 토..토이라면;;; 희열님이 있는 그 토이!+_+?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9
-
정모해두 저는 못 나갈듯...이런저런일로 ...그럼 다들 더운날 몸조리 잘하세요
작성자
토이
작성시간
05.06.18
-
후후후~ 아싸-_-!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7
-
드디어 올라갔군...이제 정모다...울산 사람들 얼굴 좀 봅시다..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6.16
-
정모할까요 게시판에 정모관련 공지 올렸습니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