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정모에 관한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한결씨와 의논해서 내일까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5
-
정모하나봐요^^;시간되면 나고싶네용^^!~ㅋㅋㅋ정모에관한건 어디루가면자세히나와있난용?
작성자
아싸
작성시간
05.06.14
-
마자여~ 부담스럽긴 하죠.. ㅎㅎ 밤에 하실려나 11까지 하신다면 한번 생각해 볼께요 ^^;;;ㅋㅋ
작성자
악마야 놀자
작성시간
05.06.14
-
그러게~ 한 8명정도만 모여도 이번정모 대성공인데~^^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4
-
모이는 것에 의의를 두고 봐요-_-ㅋㅋ 허허허~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3
-
간단하게 술마시면서 얘기하는 정도로 합시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3
-
솔직히 정모를할려면 여러모로 신경이 쓰여서 부담쓰럽긴한데 ~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3
-
-
흠흠;; 자유게시판에 빨간약님이 글쓰셨는뎁~ 그날 정모 할 예정이래요~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2
-
25일 무슨일 있으신가봐요? ^^
작성자
악마야 놀자
작성시간
05.06.12
-
흐음...+_+ 25일 기대기대!!=+=;;; 막 혼자 가는거 아냐-_-?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2
-
허허~ 오늘은 내가 1등이군;ㅡㅡ;ㅋㅋ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11
-
비 좋군요..므흣..더 시원하게 오면 좋겠어요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6.10
-
비가와서 그런지 시원해서 좋아여~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6.10
-
훔... 출석해놓고 갑니다.
작성자
BulSae
작성시간
05.06.09
-
출석
작성자
BulSae
작성시간
05.06.07
-
출석은 맨날했는데 여기 적는건 첨이네요 ㅎㅎ 출석요
작성자
나다ㅋ
작성시간
05.06.06
-
아하하.., 이왕이면 토요일 저녁으로.., 정모를..., ^^;;; 울산 내려가기 힘들어여... ㅠㅠ
작성자
악마야 놀자
작성시간
05.06.05
-
으음... 여기 5/30일에서 시간이 정지되었군,,;; 허허~ 여러분 우리 정모한 번 합시다;ㅠ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6.03
-
주말 잘보내셨나요? 이번한주도 힘차게 시작해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5.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