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인제 눈이 다 녹으면 더 춥진 않겠져? 봄되면 대공원에 산책이라도 가여~^^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3.07
-
한결씨 많이 바쁜 모양이군여~ 메인화면이라도 좀 살려줘여~ 글쓰는 사람도없는데 넘 썰렁해보여여~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3.07
-
끄아-_-;;; 이건 공기가 좋아진게 아니라-_- 봄과 가을이 없어지고 있는 것일 꺼에요;ㅠㅠ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3.06
-
울산이 공기가 좀 좋아진걸까요? 오늘도 눈온다던데~ ㅡㅡ^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3.04
-
하핫~안녕하세요^_^;; 저 오늘 가입했어용^^;; 잘 부탁 드립니닷^^
작성자
타츠군
작성시간
05.03.03
-
이번주 주말에는 가지산에 다녀올까 합니다~ 정상에 얼음꽃이 피어 환상적이라던데~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3.02
-
오늘 진짜..춥던데...내일은 더 춥다고 하네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2.25
-
내일 또 추워진다네요~ 우수도 지나도 봄이오려나했는데~ 아마 마지막 추위겠져?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2.25
-
눈오네요~ 차라리 비였으면 좋겠는데~ 눈은 넘 싫어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2.24
-
까페가 빨리 활성화 됐음 좋겠습니다~^^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2.22
-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