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직 발표왕 목걸이를 안 보내주신 분은
내일 꼭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 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주말 동안 어떤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가족과 나들이를 다녀온 이야기,
맛있는 음식을 먹은 이야기,
집에서 재미있게 놀이한 이야기 등
다양한 추억을 들려주었답니다😊
이야기를 나눈 후에는 주말에 있었던 일을 떠올리며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어요🖍️💕
자신의 경험을 그림으로 그리고 글로 적어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는 동이들이었답니다🥰
사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시간에는
동물 가면을 쓰고 동물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동물의 이름과 특징을 영어로 말해보며
신나는 역할놀이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종이접기 시간에는 강아지를 접어보았어요🐶✨
접은 강아지에 눈, 코, 귀를 그려주며
각자만의 귀여운 강아지를 완성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자신의 작품을 자랑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오늘도 다양한 활동 속에서 생각을 표현하고
즐겁게 배우는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