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직 발표왕 목걸이를 안 보내주신 분은
내일 꼭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 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교실에서 사용할 바닥자리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어요✨
내 이름을 한 글자씩 살펴보며 직접 적어보고,
알록달록 색칠과 꾸미기를 하며
나만의 이름표를 완성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자신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보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공놀이 시간에는 꼬깔의 위치에 서서
친구와 공을 주고받아 보았어요⚽✨
공을 받는 친구를 바라보고 조심스럽게 던져보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차례를 지키며 활동에 참여하고,
공이 잘 전달될 때마다 환한 웃음을 지어 보였어요🥰
오늘도 다양한 활동 속에서 자신의 이름을 소중히 여기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껴보는
뜻깊은 하루를 보낸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