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직 발표왕 목걸이를 안 보내주신 분은
내일까지 꼭꼭 보내주세요❤️
✅내일은 부모참관수업 날이에요😊
참관수업 후 일찍 귀가 원하시는 어머니께서는
비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내일은 초록티와 법복바지를 입혀서 보내주세요😊
✅도보등원하는 친구들은 9시 30분까지
등원 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 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인성교육 시간에 다양한 감정을 알아보고,
감정 인형을 따라 표현해보는 활동을 해보았어요😊✨
친구들은 감정 인형의 표정과 몸짓을 자세히 살펴본 후
기쁨, 슬픔, 화남, 무서움 등의 감정을
얼굴과 몸으로 표현해보았답니다😊
“이건 무서운 표정이에요!”,
“이건 기분 좋은 표정이에요!” 하며
친구들과 함께 감정을 알아보고 따라 해보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서로의 표정을 보며 웃기도 하고 공감하기도 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동이들이었답니다🥰
사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시간에는
다양한 영어 단어와 표현을 익혀보며
신나는 활동에 참여해보았어요🔤🎶
에반이즈 문해력·수학시간에는
소마큐브를 활용한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큐브를 이리저리 맞춰보며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보고,
친구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며
문제를 해결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오늘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함께 생각하는 즐거움을 느껴본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