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던 부모 참관수업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네임카드를 활용하여 영어로 자기소개를 해보고,
교실에서 즐겁게 배우고 있는
메타한글 활동도 함께 경험해 보았어요🤗
또한 부모님 앞에서 자존감 발표를 하며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마지막에는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담아 준비한
영상편지와 『엄마아빠에게』 노래를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았어요🎵💌
바쁘신 가운데 귀한 시간을 내어
참관수업에 함께해 주신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우리 동이들은 부모님 앞에서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표현하며 한 뼘 더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이들의 반짝이는 눈빛 속에는
늘 곁에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의 사랑이
담겨 있음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답니다.
오늘의 경험이 동이들에게는 자신감이 되고,
부모님께는 행복한 추억으로 오래 남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