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7일 수요일은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이 있습니다!
복장: 초록티, 법복바지, 운동화
준비물: 끈물통
도보 유아는 9시 반까지 등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주말 동안 어떤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과 재미있었던 경험들을
친구들에게 들려주고,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각자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작품을 완성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어요😊
영양교육 시간에는 영양사 선생님, 사라 티처와 함께
식중독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손을 깨끗이 씻는 방법과 음식을
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또 완두콩이 쏙쏙 들어간
카나페를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완두콩을 손으로 직접 까서 감자샐러드와 섞은 뒤
크래커 위에 올려 맛있게 먹어보았답니다.
“집에 가서 엄마랑도 만들어 볼래요!”하며
즐겁게 맛보는 동이들이었어요🥰
종이접기 시간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수박의 색깔과 맛, 모양에 대해 알아본 후
수박을 접어보고 씨앗도 그려 넣으며
알록달록 예쁜 수박을 완성해보았답니다🎨✨
오늘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고 즐기며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낸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