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4반(3세)

☀️연화4반☀️단오선을 만들어요&데이비드 영어

작성자26 연화4반 선생님 문준희|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0

✅내일은 원내 단오놀이가 있습니다🪭
복장: 초록색 반팔 활동티셔츠, 법복바지
•체험을 위해 도보등원 유아는 9시 반까지 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인
단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단오에는 어떤 풍습이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옛날 사람들은 단오를 어떻게 보냈는지
함께 알아보았답니다😊

이후에는 단오선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알록달록 예쁘게 꾸민 부채를 보며 친구들은
“시원해요!”, “예뻐요!” 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답니다💕
정성껏 만든 단오선을 흔들며 전통문화를
더욱 가까이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또 데이비드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시간도 가졌답니다🔤🎶
영어 노래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즐겁게 영어를 익혀보았어요.
친구들은 자신 있게 영어 단어를 따라 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도 전통문화와 영어를 함께 경험하며
배우고 성장한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
가정에서도 단오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