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4반(3세)

☀️연화4반☀️그림을 보고 감정을 말해요&놀이터&공놀이

작성자26 연화4반 선생님 문준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65 목록 댓글 2

내일은 텃밭 활동이 있습니다🥔
(우천 시 연기되며 이번 주 내로 텃밭 활동을 합니다)
⭐️ 장화를 장화 주머니에 챙겨와주세요!
(장화는 원에 보관 후 활동이 끝나면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 목요일에는 장생포 웰리키즈 견학이 있습니다🐋
준비물: 미끄럼방지 양말, 활동복
도보 원아는 늦지 않게 9시 40분까지 등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화4반과 함께 즐거운 하루입니다💛

우리동이들은 오늘 무엇을 했을까요?

오늘은 다양한 감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사진을 보며 어떤 감정인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기쁨, 슬픔, 화남, 무서움 등 여러 감정을
말로 표현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저는 기뻤어요!”, “저는 속상했어요!” 하고
감정을 자신 있게 이야기해 주었어요🥰

활동이 끝난 후에는 놀이터에 나가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친구들과 함께 미끄럼틀도 타고 술래잡기도 하며
웃음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공놀이 체육활동 시간에는 훌라후프 안에 서서
친구들과 공을 주고받아 보았어요⚽✨
친구를 바라보며 공을 던지고, 공이 오면 두 손으로
받아보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았답니다😊
차례를 지키며 친구와 함께
활동하는 모습이 참 멋졌어요💛

오늘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
연화4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