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우리집 가훈을 알아보아요🏡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동이들과 우리 가족의 소중한 약속과 마음을 담은

우리집 '가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 가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지 함께 이야기 나누며,

우리 가족에 대한 것들을 소개하기도 했답니다 ❤️

 

또, 우리집 가훈을 꾸미는 활동도 했어요!

비밀 글자로 적힌 가훈을 찾고,

비밀 글자 테두리를 따라 써서 뚱뚱이 글자를 쓴 동이들 ㅎㅎㅎ

 

"나 이제 언니, 오빠, 형아들처럼 뚱뚱이 글자를 쓸 수 있게 됐어!!"

"나는 원래 똑똑해서 그런지 뚱뚱이 글자를 처음 쓰는데도 너무 잘해!"

 

라며 뽐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