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동이들과 우리 가족의 소중한 약속과 마음을 담은
우리집 '가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 가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지 함께 이야기 나누며,
우리 가족에 대한 것들을 소개하기도 했답니다 ❤️
또, 우리집 가훈을 꾸미는 활동도 했어요!
비밀 글자로 적힌 가훈을 찾고,
비밀 글자 테두리를 따라 써서 뚱뚱이 글자를 쓴 동이들 ㅎㅎㅎ
"나 이제 언니, 오빠, 형아들처럼 뚱뚱이 글자를 쓸 수 있게 됐어!!"
"나는 원래 똑똑해서 그런지 뚱뚱이 글자를 처음 쓰는데도 너무 잘해!"
라며 뽐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