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주말지낸이야기🌈&사라티처🔡&종이접기🐶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90 목록 댓글 0



✅6월 11일 목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캠핑도 가고, 놀이공원도 다녀오며
즐거운 시간 보낸 동이들과 주말 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그림과 글로 표현해보았어요 😊





사라 선생님과는 동물을 영어로 알아보았어요~




종이접기 선생님과는 강아지 얼굴을 접어서 붙인 후,
몸과 다리, 꼬리를 그려주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