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직 발표왕 목걸이를 안 보내주신 분은
내일 꼭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엄마, 아빠가 유치원에 오셨을 때
멋진 모습을 뽐내기 위해 매일 연습 중인 동이들 ~
오늘은 6월의 자존감 스피치
‘반짝 반짝 예쁜 눈’
‘쫑긋 쫑긋 멋진 귀’
‘멋져 멋져 멋~져!’
글자와 이때까지 했던 자존감 발표 중 좋아하는 단어를
꾸며보았어요👍🏻
발표를 너~~무 잘해서 이제 연습 그만 해야될 것 같다고
장난쳤더니ㅋㅋㅋ
동이들끼리 속삭이며 발표 연습을 하더라구요??!!🤭ㅎㅎㅎ
사랑스럽고 귀엽고 기특하고 똑똑하고 🤍🤍🤍 못하는게 없는 동이들의 발표 무대 기대해주세요😆
공놀이 시간엔 친구와 마주보고
공을 던져서 주고 받는 게임을 해보았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