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 유아 복장: 초록티, 법복바지
🌟🌟🌟아직 발표왕 목걸이를 안 보내주신 분은
내일 아침까지 꼬오오옥 보내주세요ㅠㅠ🌟🌟🌟
✅ 참여수업 후 바로 귀가 원하시는 부모님께서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동이들과 감정 표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기쁨, 슬픔, 화남, 무서움 등의 감정은 표정과 몸짓으로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친구들 앞에서 내가 느꼈던 감정을 표정과 몸짓으로 표현해보았답니다 ^^
“아빠가 내 얼굴에 방귀를 껴서 화가 났었어!”
“나는 비행기를 탈 때 기뻐서 이렇게 했어!”
“나는 엄마한테 혼났을 때 조금 슬퍼서 이런 표정을 했어”
하며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사라티처와는 동물과 관련된 단어들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
다음검색